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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안내] 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(긴급)

  • 2016-09-23 15:13
  • 실로암
  • 830


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(긴급)

    

 

실로암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하여 2016-2017년도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.
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  1) 입찰건명 : 실로암시각장애인복지관 식자재 납품업체 선정

  2) 납품기간 : 2016101~ 2017930(12개월)

  3) 예정가격 : 금일억오천만원정(150,000,000-세금포함)

  4) 납품품목 : 농산물류, 축산물류, 수산물류, 공산품류

  5) 납품장소 : 실로암시각장애인복지관

  6) 제출기간 : 2016923() ~ 2016927()

    * 입찰은 입찰서류 제출마감일 18:00이전까지 도착된 입찰서류에 한함

  7) 입찰 및 계약방법 : 제한경쟁(총액)이며 협상에 의한 계약

  8) 제안서 평가 및 협상 : 서류심사 적격업체에 추후 별도공지(본 복지관 홈페이지)

  9) 최종 선정업체 발표 : 2016928() 오후 1

     실로암시각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(http://www.silwel.or.kr)게시


2. 입찰참가 안내

참가등록 및 제안서(급식물품 품질 등에 의한 심사 증빙서류포함)제출하여야 하며, 해당조건이나 서류미비 시 1차 서류심사에서 제외될 수 있음 

1) 제출기간 : 2016923() ~ 2016927() 까지 

2) 제출장소 : 실로암시각장애인복지관 4층 관리팀 사무실

  3) 제출방법 : 방문, 우편접수

 서울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717 실로암시각장애인복지관 4층 관리팀(02-880-0511) 

  4) 입찰참가등록 신청 구비서류

   ① 입찰참가신청서(별지 1) 1

   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

   ③ 국세,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

   ④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각 1

   ⑤ 지하수 수질검사 성적서 사본(상수도는 최근 3개월간 납부영수증 사본) 1

   ⑥ 보험관련 가입서류(영업배상, 음식물 배상책임 등) 1

   ⑦ 식품 냉동· 냉장 탑차 차량등록증 사본 1

   ⑧ 소유 냉동· 냉장 탑차 차량 소독필증 각 1

   ⑨ 업체기초조사표(별지 2) 1

   ⑩ HACCP 인증서 사본 1(해당업체)

   ⑪ 인감증명서, 사용인감계 각 1

   ⑫ (법인)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증사본(개인사업자) 1

   ⑬ 식자재 납품거래 실적 현황(별지 3) 1

   ⑭ 식자재 단가견적서(별지 4) 1

    업체소개서 및 제안서 1(업체 자유양식)

      서약서(별지 5) 1

사본에는 모두 원본대조필하여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, 모든 서류는 밀봉하여 제출

 

3. 기타 유의 사항

  1)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제출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, 추가 대체할 수 없다

  2) 제안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,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 기준, 청렴계약이행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제안에 응하여야 하며,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다

 3) 채택된 제안서는 본 복지관의 결정에 따라 수용하여야 하며, 이유없이 수용하지 않을 시는 계약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한다

 4) 낙찰된 경우 제출된 제안서는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고, 제안서 등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

 5) 본 공고 및 제안 내용은 실로암시각장애인복지관(http://www.silwel.or.kr), 나라장터 (http://www.g2b.go.kr)에 게시되니 확인하시기 바라며, 기타 업무에 관한 사항은 실로암시각 장애인복지관(02-880-0511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