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tring getContentsUrl(editor_id)
에디터 디자인 영역에 있는 모든 객체(이미지, 영상, 파일 등)의 경로를 가져옵니다.
문서에서 사용중인 모든 객체명을 알기 위하여 사용합니다.
문서등록 시 파일명 Guid 형태 변환옵션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.
return value
아래와 같은 형식으로 객체 개수만큼 나열되어 스트링으로 가져옵니다.
객체 전체경로 + (구분자 : 0x0b) + 객체명 + (구분자 : 0x0c) + ... +
parameters
editor_id 객체를 가져올 에디터의 id를 의미합니다.
remarks
에디터를 1개만 생성했을 경우 editor_id를 입력하지 않아도 객체의 경로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.
예) id가 editor1인 에디터를 생성했을 경우
DEXT5.getContentsUrl('editor1'), DEXT5.getImagesEx() 모두 editor1 에디터 디자인 영역의 객체 경로를 가져옵니다.
에디터를 2개 이상 생성했을 경우 editor_id를 반드시 입력해야 합니다.
예) id가 editor1, editor2인 에디터를 생성했을 경우
DEXT5.getContentsUrl('editor1') editor1 에디터 디자인 영역의 객체 경로를 가져옵니다.
DEXT5.getContentsUrl('editor2') editor2 에디터 디자인 영역의 객체 경로를 가져옵니다.
sample code
<!-- ..... 생략 ..... --> <script type="text/javascript" src="dext5/js/dext5editor.js"></script> <script type="text/javascript"> function dext_editor_loaded_event() { // id가 editor1인 에디터 디자인 영역에서 객체의 경로를 가지고 온 후 '\u000c'로 구분합니다. var sBodyImage = DEXT5.getContentsUrl('editor1').split('\u000c'); var sBodyURL = ''; for(var i = 0 ; i < sBodyImage.length; i++) { // 객체당 2개씩 넘어오는 변수를 자릅니다 sBodyURL = sBodyImage[i].split('\u000b'); // 객체 전체 경로와 객체 명을 얻을 수 있습니다 alert(sBodyURL[0] + ' / ' + sBodyURL[1]); } } </script> <!-- ..... 생략 ..... --> <div style="width:900px;height:550px"> <!-- 에디터 생성 --> <script type="text/javascript"> new Dext5editor('editor1'); </script> </div> <!-- ..... 생략 ..... --> </body> </html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