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EXT5 Editor :: getContentsUrl

string getContentsUrl(editor_id)

에디터 디자인 영역에 있는 모든 객체(이미지, 영상, 파일 등)의 경로를 가져옵니다.
문서에서 사용중인 모든 객체명을 알기 위하여 사용합니다.
문서등록 시 파일명 Guid 형태 변환옵션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.

return value

아래와 같은 형식으로 객체 개수만큼 나열되어 스트링으로 가져옵니다.
객체 전체경로 + (구분자 : 0x0b) + 객체명 + (구분자 : 0x0c) + ... +

parameters

editor_id  객체를 가져올 에디터의 id를 의미합니다.

remarks

에디터를 1개만 생성했을 경우 editor_id를 입력하지 않아도 객체의 경로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.
예) id가 editor1인 에디터를 생성했을 경우
     DEXT5.getContentsUrl('editor1'), DEXT5.getImagesEx() 모두 editor1 에디터 디자인 영역의 객체 경로를 가져옵니다.

에디터를 2개 이상 생성했을 경우 editor_id를 반드시 입력해야 합니다.
예) id가 editor1, editor2인 에디터를 생성했을 경우
     DEXT5.getContentsUrl('editor1')  editor1 에디터 디자인 영역의 객체 경로를 가져옵니다.
     DEXT5.getContentsUrl('editor2')  editor2 에디터 디자인 영역의 객체 경로를 가져옵니다.

sample code

<!-- ..... 생략 ..... -->

<script type="text/javascript" src="dext5/js/dext5editor.js"></script>	
<script type="text/javascript">

    function dext_editor_loaded_event() {
        // id가 editor1인 에디터 디자인 영역에서 객체의 경로를 가지고 온 후 '\u000c'로 구분합니다.  
        var sBodyImage = DEXT5.getContentsUrl('editor1').split('\u000c');
        var sBodyURL = '';
        
        for(var i = 0 ; i < sBodyImage.length; i++) {
            // 객체당 2개씩 넘어오는 변수를 자릅니다
            sBodyURL = sBodyImage[i].split('\u000b');
            // 객체 전체 경로와 객체 명을 얻을 수 있습니다
            alert(sBodyURL[0] + ' / ' + sBodyURL[1]);
        }
    }

</script>

<!-- ..... 생략 ..... -->
 
<div style="width:900px;height:550px">  

    <!-- 에디터 생성 -->
    <script type="text/javascript">
        new Dext5editor('editor1');
    </script>       

</div>

<!-- ..... 생략 ..... -->

</body>
</html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