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시 : 2025년 7월 10일 (목) 09:00~15:00
장소 : 은천동 주민센터
실로암시각장애인복지관은 은천동 자원봉사캠프와 함께하는 지역연계활동 「이웃 정(情) 나눔 활동」 3회기를 은천동 주민센터에서 자원봉사캠프 선생님 8분과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~!
이번 회기에서는 무더운 여름철 기력 회복을 돕기 위해 새콤한 배추김치와 코다리무조림, 고소한 멸치볶음을 정성껏 준비하여 지역사회 및 시각장애인 가구 총 32가정에 전달했습니다. 음식 하나하나에 따뜻한 마음을 담아 조리하며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전했습니다.
음식을 전달받은 분들께서는 “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항상 전해주셔서 감사해요. 감사하다는 말씀밖에 드릴 게 없는 게 참 죄송하네요. 선생님들 모두 건강하게 잘 지내시길 응원하겠습니다.”, “요즘 무더위에 입맛도 없고 식사 챙기기가 어려웠는데 정성스러운 음식을 전해주시니 정말 감사드립니다. 저도 잘 먹고 건강하게 지내겠습니다. 선생님들도 건강하게 잘 지내세요 !”라고 감사 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.
실로암시각장애인복지관은 하반기에도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지역나눔활동을 지속할 예정입니다. 이번 지역나눔활동에 함께해주신 은천동 자원봉사캠프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 앞으로 지역나눔활동에 참여를 희망하시는 시각장애인 당사자 또는 지역주민께서는 기획통합사례지원팀 (02-880-0520~4)으로 연락 주세요 ! 실로암은 언제나 여러분 곁에서 함께하겠습니다 :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