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공지 |
[실로암] 2024년 4월 센터별 직원 명단 안내 | |
실로암 | 2024-04-24 |
119 |
|
| 공지 |
[총무팀] 2024년도 1차 신입직원교육 실시 안내 | |
실로암 | 2024-04-24 |
167 |
|
| 공지 |
[기획통합] 4월 실로암아카데미 및 외부교육 실적입력 공지 (댓글11) | |
곽예은 | 2024-04-23 |
181 |
|
| 공지 |
[실로암] 2024년 5월 조직개편 및 인사이동 안내 | |
실로암 | 2024-04-19 |
364 |
|
| 공지 |
[운영지원팀] 2024년 선풍기 불출 안내 | |
방민희 | 2024-04-19 |
123 |
|
| 공지 |
[총무팀] 근태 및 점심식사 시간 준수 안내 | |
실로암 | 2024-04-09 |
283 |
|
| 공지 |
[총무팀] 소모품 구입 경비청구서 양식 및 예산과목 안내 | |
실로암 | 2024-03-18 |
216 |
|
| 공지 |
[기획통합] 이용자 대상 안전교육 실시 보고서 제출 안내 | |
곽예은 | 2024-03-13 |
183 |
|
| 공지 |
[스포츠여가지원팀] 제11회 시각장애인가족 한마음축제 사전 안내 | |
신동선 | 2024-02-15 |
468 |
|
| 공지 |
[기획통합] 2024년 온라인 법정의무교육 안내(수정) | |
곽예은 | 2024-01-29 |
2276 |
|
| 공지 |
[운영지원팀] 주말/연휴/야간 비상상황 대비 긴급연락망 | |
정성민 | 2024-01-11 |
266 |
|
| 공지 |
[운영지원팀] 2024년도 재난발생 시 자체 응급조치반 운영 | |
정성민 | 2024-01-11 |
191 |
|
| 공지 |
[정보기기지원팀] 실로암네트워크 사용법 (댓글1) | |
최지훈 | 2023-10-30 |
905 |
|
| 공지 |
[총무팀] 연가사용 시 확인사항 안내 | |
실로암 | 2023-10-26 |
484 |
|
| 공지 |
[기획통합사례지원팀] 프로그램 수료증 및 이용확인서 등 관련 | |
이로사 | 2023-09-26 |
337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