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두운 세상속에 빛이 되는 실로암

  • 기관소개
  • 이용자인권
  • 이용자 고충 및 인권 진정 접수 경로

이용자인권

이용자 고충 및 인권 진정 접수 경로

  • 관내 건의함&
    진정함 접수
  • 실로암ON
    '온라인상담'
  • 아이프리
    '이용자소리함'
  • 직접 접수 및
    총괄 책임자
    접수
  • 복지관 1층 북카페에 비치

    담당자 | 기획통합사례지원팀
    (02-880-0520~524)

    실로암시각장애인복지관 어플
    온라인상담에 건의사항/문의사항 등 문의

    담당자 | 평생교육팀
    (02-880-0530~534)
    및 각 프로그램 담당 부서

    실로암시각장애인복지관 아이프리
    이용자소리함에
    건의사항/문의사항 등 문의

    담당자 | 정보미디어팀
    (02-880-0570~574)
    및 각 프로그램 담당 부서

    ① 담당 직원 또는
    해당 부서장에게 말해주세요.

    ② 기획통합사례지원팀에
    전달해주세요.

    비밀보장 & 불이익 금지

    고충 내용은 비밀 보장됩니다. 고충 제기로 인해 어떠한 불이익도 받지 않도록 보호합니다.

    고충 처리 절차

    15일 이내
    처리 원칙

    즉시 보고 및
    청취

    부서 간
    연계 가능

    결과 공유

    접수자는 부서장에 즉시 보고
    서면·유선·면담 등으로 고충 청취
    사례관리시스템에 기록
    부서 간
    사례회의를 통해
    협력 대응
    이용자가 원하는
    방식(문서,전화,면담 등)으로
    처리 결과 전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