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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접 접수 및
총괄 책임자
접수
총괄 책임자
접수

복지관 1층 북카페에 비치
담당자 | 기획통합사례지원팀
(02-880-0520~524)
(02-880-0520~524)

실로암시각장애인복지관 어플
온라인상담에 건의사항/문의사항 등 문의
담당자 | 평생교육팀
(02-880-0530~534)
및 각 프로그램 담당 부서
(02-880-0530~534)
및 각 프로그램 담당 부서
① 담당 직원 또는
해당 부서장에게 말해주세요.
② 기획통합사례지원팀에
전달해주세요.
비밀보장 & 불이익 금지
고충 내용은 비밀 보장됩니다. 고충 제기로 인해 어떠한 불이익도 받지 않도록 보호합니다.
고충 처리 절차

15일 이내
처리 원칙

즉시 보고 및
청취

부서 간
연계 가능

결과 공유
접수자는 부서장에 즉시 보고
서면·유선·면담 등으로 고충 청취
사례관리시스템에 기록
서면·유선·면담 등으로 고충 청취
사례관리시스템에 기록
부서 간
사례회의를 통해
협력 대응
사례회의를 통해
협력 대응
이용자가 원하는
방식(문서,전화,면담 등)으로
처리 결과 전달
방식(문서,전화,면담 등)으로
처리 결과 전달